Mainframe 시스템과 Unix시스템에 대한 수준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데이터베이스의 구축과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최상의 품질로 제공합니다. 풍부한 경험의 인력으로 구성되는 ITEG의 서비스 사업은 적극적이고 신속한 지원을 목표로 하여
기업의 안정된 데이터베이스 운영을 약속합니다.

유지보수

시스템에서 수행되는 여러가지 Software에 대한 설치 및 Upgrade와 Problem Fix작업 등을 지원합니다. 전담인력을 배치하여 상시적인 정기점검과 문제 발생 시에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지원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ITEG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고객시스템에서 수행되는 여러가지 Software에 대한 설치 및 Upgrade 지원을 기본으로 하며 신속한 문제상황의 접수와 Problem Fix를 지원하여 제품의 안정적 운영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Unix 및 Mainframe 플랫폼에 대해서 모두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 플랫폼간 연동하는 제품의 경우 특히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유지보수 서비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나 장애 상황은 ITEG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ITEG 유지보수 서비스
Problem Fix
제품 Upgrade
제품 설치
UnixMainframe
01
제품문제 발생 시 신속한 방문을 통한 기술지원
02
전담요원 배치를 통한 적극적인 서비스 지원
03
24 X 365 지원체제 구축
04
정기방문을 통한 시스템 점검 및 보고서 작성
05
제품별 Update에 대한 기술지원
06
최신의 코드상태 (최신 PTF 또는 Patch ) 유지 지원
07
필요 시 제품 Update 교육
08
제품관련 최신 기술자료 제공

ITEG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전문화와 차별화를 통해 고객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약속합니다.

  • quickmenu
  • quickmenu
  • quickmenu
  • quickmenu
  • quickmenu
  • quickmenu
  • quickmenu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