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서 수행되는 여러가지 Software에 대한 설치 및 Upgrade와 Problem Fix작업 등을 지원합니다. 전담인력을 배치하여 상시적인 정기점검과 문제 발생 시에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지원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ITEG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고객시스템에서 수행되는 여러가지 Software에 대한 설치 및 Upgrade 지원을 기본으로 하며 신속한 문제상황의 접수와 Problem Fix를 지원하여 제품의 안정적 운영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Unix 및 Mainframe 플랫폼에 대해서 모두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 플랫폼간 연동하는 제품의 경우 특히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유지보수 서비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나 장애 상황은 ITEG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ITEG 유지보수 서비스
- Problem Fix
- 제품 Upgrade
- 제품 설치
- 01
- 제품문제 발생 시 신속한 방문을 통한 기술지원
- 02
- 전담요원 배치를 통한 적극적인 서비스 지원
- 03
- 24 X 365 지원체제 구축
- 04
- 정기방문을 통한 시스템 점검 및 보고서 작성
- 05
- 제품별 Update에 대한 기술지원
- 06
- 최신의 코드상태 (최신 PTF 또는 Patch ) 유지 지원
- 07
- 필요 시 제품 Update 교육
- 08
- 제품관련 최신 기술자료 제공
ITEG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전문화와 차별화를 통해 고객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약속합니다.